싱가폴항공
구간 편명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행시간
인천-싱가폴 SQ 603 0:20 6:05 약 6시간 30분
싱가폴-말레 SQ 462 9:45 11:15 약 4시간 30분
말레-싱가폴 SQ 451 23:25 7:15 약 4시간 30분
싱가폴-인천 SQ 608 8:05 15:30 약 6시간 30분
환승안내

환승이란 최종 여행 목적지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갈아타는 것 입니다.
첫 해외 여행 시 환승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경유지 공항 도착 후 Transit 표시만 잘 따라가면 문제없이 환승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이미 연결편의 보딩패스를 받은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출발 시간에 맞춰 탑승 게이트로 이동 후, 탑승하시게 됩니다.

교통안내
MRT
싱가폴의 대중적인 교통수단 MRT는 도심까지 이동하는 가장 편리한 교통 수단이다.
시내 중심부까지 직행으로 연결이 되며, 쇼핑의 중심지 오차드 로드를 갈 경우 단 한번의 환승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공항셔틀버스
보통 6인승 밴을 이용하여 도심 호텔로 이동해주는 서비스 이다. 택시보다 요금은 저렴하지만, 다른 호텔도 들렸다 가기에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다.
버스
버스 정류장은 공항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 구석구석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요금은 저렴 하지만 MRT에 비하여 시간이 많이 걸린다.
택시
공항에서 나오는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원하는 곳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가장 편리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
시내 주요 호텔 기준 30분 정도 소요되며, SGD 25~30 정도 발생한다.
관광지안내
머라이언공원
싱가폴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가장 유명한 장소, 머라이언공원. 머라이언은 싱가폴의 상징하는 동물로 하체는 물고기 모양이며, 상체는 사자의형상을 띠고 있다.
공원내부에는 대형 머라이언 상과 작은 머라이언 상이 있다.
위치: MRT Raffles Place 역 하차

클락키
클럽과 바가 즐비한 클락키, 싱가폴 여행자들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클락키는 싱가폴 강변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최고의 조건을 자랑한다.
위치: MRT City Hall 역 하차

차이나타운
다양한 골동품과 향신료 및 한약재로 유명한 차이나 타운은 싱가폴을 찾는 관광객들이 빼 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이다. 싱가폴 대표 먹거리인 육포를 살 수 있다.
위치: MRT China Town 역 하차

센토사섬
쇼핑, 휴양, 바다, 레져, 휴양 모든 것이 가능한 신개념 멀티 테마파크 관광지.
센토사는 말레이 어로 평화와 고요함을 뜻한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역사박물관, 리조트 놀이공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 센토사섬.
섬 내부에는 실론소 비치, 팔라완 비치, 머라이언 상, 언더워터월드, 돌핀라군, 음악 분수쇼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 되어 있다.
나이트사파리
세계 최초이자 아시아 유일한 싱가폴 나이트 사파리.
900여 마리의 희귀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이곳 나이트 사파리는 열대우림, 정글, 협곡 등 8개 구역을 재현해 놓았다.
위로
싱가폴항공
구간 편명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행시간
인천-도하 QR 883 0:50 5:05 약 11시간
도하-말레 QR 382 8:50 15:25 약 4시간 30분
말레-도하 QR 383 19:40 22:25 약 4시간 30분
도하-인천 QR 882 1:55 16:35 약 9시간
환승안내

환승이란 최종 여행 목적지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갈아타는 것 입니다.
첫 해외 여행 시 환승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경유지 공항 도착 후 Transit 표시만 잘 따라가면 문제없이 환승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이미 연결편의 보딩패스를 받은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출발 시간에 맞춰 탑승 게이트로 이동 후, 탑승하시게 됩니다.

교통안내

도심까지의 유일한 교통 수단은 택시와 공항 리무진입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의 대중 교통 수단은 없습니다.

관광지안내

과거 걸프지역에 있어 도하는 잘 알려져 있지 않고 특별한 흥미를 불러일으킬만한 도시는 아니었으며,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 중에 하나였다. 하지만 2006년 도하 아시안 게임 이후 도하는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도하의 해안은 각종 해양 스포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많이 있다.

카타르 국립 박물관

샤키 압둘라 빈 모하마드의 궁전이 였였던 곳을 현재 박물관으로 이용하고 있다.
카타르의 지질학적 유물과 이슬람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어류자료등과 같은 해양 유물자료도 전시되어 있음
2층에 걸쳐 만들어진 아쿠아리움과, 가장 윗층에는 박재되어 있는 물고기와 지하에는 살아있는 물고기들이 전시되어 있다.

팜트리 아일랜드

도하 AL CORNICHE(해변가도로)에서 보트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해산물요리와 바비큐 요리 서비스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각종 스낵과 음료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카타르의 전통 보트인 도우(DHOW)를 타 볼 수도 있음

위로
대한항공
구간 편명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행시간

인천-말레

(토,월,수)

KE 473 22:40 06:20 약 11시간 40분
(콜롬보 1시간10분 대기)

말레-인천

(화,목,일)

KE 474 15:45 06:20 약 10시간 30분
(콜롬보 1시간 30분 대기)
환승안내

환승이란 최종 여행 목적지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갈아타는 것 입니다.

첫 해외 여행 시 환승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경유지 공항 도착 후 승무원의 안내에 잘 따르시면 문제없이 환승 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
케세이퍼시픽 항공
구간 편명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행시간
인천-홍콩 CX 439 13:35 16:10 약 3시간 30분
홍콩-말레
(수,목,토,일)
CX 601 17:20 20:45 약 6시간 30분
말레-홍콩
(수,목,토,일)
CX 602 22:35 08:15+1일 약 6시간 40분
홍콩-인천 CX 410 09:30 14:00 약 3시간 30분
환승안내

환승이란 최종 여행 목적지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갈아타는 것 입니다.
첫 해외 여행 시 환승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경유지 공항 도착 후 Transit 표시만 잘 따라가면 문제없이 환승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이미 연결편의 보딩패스를 받은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출발 시간에 맞춰 탑승 게이트로 이동 후, 탑승하시게 됩니다.

교통안내
MRT
홍콩에서 빠르고 원활한 이동을 위한 최고의 교통수단입니다.
홍콩 대부분 지역의 11개 노선은 물론 중국 본토와의 경계인 로위, 록마차우역에도 정차합니다.
버스
홍콩섬과 구룡, 신계까지 거의 모든 곳에 두루 운행됩니다. 스탠리 지역과 압레이차우 지역은 꼭 버스를 타야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2층에 오르면 화려한 홍콩의 경관도 함께 볼 수 있다. 최종 행선지는 버스 앞 쪽 전광판을 통해 안내 됩니다.
택시
문은 저절로 열리고 기사가 짐을 트렁크에 실어주는 홍콩의 택시는 편리하지만 한국과 비교 시 요금은 약간 비싼 편입니다.
홍콩 섬과 구룡반도를 다닐 때는 해저 터널 요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앞 창문 상단에 ‘For Hire'의 불이 켜진 것을 타면 됩니다.
트램
100년이 넘게 홍콩 섬의 도심을 가로지르는 트램은 2층 형태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가장 좋은 위치는 위층 창가 자리로 완차이, 코즈웨이베이, 노스포인트 등을 여유롭게 앉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뒤에서 승차해 앞으로 내릴 때 현금이나 옥토퍼스 카드로 요금을 치릅니다.
스타페리
홍콩섬과 구룡, 외곽 섬까지 연결하는 스타페리는 모두 4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센트럴과 침사추이를 약 10분만에 잇는 노선이 바맞으로 홍콩의 경관도 감상할 수 있어 관광수단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관광지안내
스타의 거리
스타페리 선착장 입구에 있는 시계탑을 시작으로 살리스베리가 있는 일대 해변 산책로로 침사추이의 상징물로 여겨지는 랜드마크입니다. 시계탑과 문화센터가 있는 광장은 과거 중국과 유럽까지 오가던 시베리아 힝단열차의 출발역이 있던 자리입니다. 400m정도의 구간에 홍콩 유명 영화배우와 감동들의 핸드 프린팅이 새겨져 있습니다.
심포니 오브 라이트
매일 밤 8시, 빛으로 된 섬세하고 아름다운 교향악이 20여분 동안 연주 됩니다. 홍콩섬과 구룡반도 양쪽 하버 사이드에 있는 총 44개의 고층 빌딩에 설치 된 서치라이트가 연출에 맞춰 춤을 추면, 이국적이고 환상저인 홍콩의 백만 달러짜리 야견이 한층 더 화려하게 빛이 납니다.
빅토리아 피크
45도의 높은 체감 경사로 올라가는 피크트램을 이용하여 정상까지 올라가며, 타워 꼭대기 층인 스카이 테라스로 올라가면 홍콩의 전망이 360도로 펼쳐 집니다.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피크 안에 레스토랑 및 마담투소 관람이 가능합니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세계에서 가장 긴 800m의 야외 에스컬레이터로 영화 <중경삼림>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센트럴의 번화가인 퀸즈로드에서 소호의 카페 & 레스토랑, 미드레벨의 주택가까지 연결 됩니다.
위로